서울노인복지센터

탑골이야기

서울노인복지센터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탑골이야기

센터소식

탑골이야기센터소식

[사회참여과] 은빛행복가게(카페,매점) 임시 담당자로서의 하루 모니터링!

담당자   ㅣ  2017-07-21 오후 5:55:05  ㅣ  조회: 2219

   

이번 주 활동기사는 ‘은빛행복가게’ 카페와 매점의 모니터링을 진행하였습니다. 담당 선생님의 하계휴가로 인하여 제가 임시로 운영을 하였는데요! 새 사업단을 맡아 진행하는 것이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새로운 어르신들과의 만남으로 인해 즐거움이 컸습니다. 지나치면서 보았던 것보다 더 상세하게 깊이 들여다보며 많은 것을 배우게 되는 알찬 시간의 연속이었습니다.

 

서울노인복지센터 본관 1층에 위치한 ‘매점’ 근무자분들께서 처음 사업단을 맡아 운영하는 저를 많이 도와주시고 챙겨주셨습니다. 근무는 오전 조와 오후 조로 각각 나뉘어 운영되며, 날씨가 너무 더워져 매점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지만 언제나 밝은 미소로 맞아 주셨습니다.

매점에는 아이스크림, 우유, 과자, 사탕 등 여러 종류의 제품을 판매중이며, 1층 매장뿐만 아니라 각 층별로 매점 매대로 이동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출출하시거나 입이 심심할 때에는 저희 은빛행복가게 매점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로 매점 옆을 보시면 은빛행복가게 ‘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신메뉴를 개발하여 과일주스 4인방이 만들어졌습니다! 딸기 주스, 바나나 주스, 딸기바나나 주스, 천도복숭아 주스인데요, 상큼하고 든든하게 속을 채워줄 수 있는 과일주스와 함께 하루를 힘차게 열어보시길 바랍니다.

음료를 주문하시고, 기다리시다 보면 카페 근무자 분이 주 1회씩 작성하는 ‘오늘의 명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글귀 보시면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근무자 분들은 바르게 모자와 앞치마를 착용하시고, 매장 내도 깨끗하게 유지해 주시고 있습니다. 카페 벽면에는 다양한 종류의 책도 준비되어 있사오니, 언제든 오셔서 향긋한 차와 독서의 시간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늘 열심히 내 가게처럼 운영해 주고 계셔서 큰 일없이 진행을 맡아오셨고, 제가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많은 걸 알려주시고 도와주셨습니다. 남은 기간까지 활동 잘 진행하여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카페와 매점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활동기사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회참여과 임현주 02-6220-8558.

댓글 : 5개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24645
빨간색 숫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1324645

    빨간색 숫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김영희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홍길동)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박철수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김영희)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게시물을 삭제합니다

전체 : 1359 / 현재 : 51/151 페이지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