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노인복지센터

탑골이야기

서울노인복지센터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탑골이야기

센터소식

탑골이야기센터소식

[문화지원팀] 서울노인복지센터, 제16회 KT&G복지재단 전국 어르신 탁구대회 참가하다!!

담당자   ㅣ  2019-11-01 오전 11:39:56  ㅣ  조회: 1266

   

 지난 1030() 9시부터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 <16회 KT&G복지재단 전국 어르신 탁구대회>에 서울노인복지센터 선수단 (8명), 응원단(15명) 어르신들이 참가하셨습니다.

 탁구에 일가견이 있는 전국 각지 복지관 소속 선수단 어르신들과 응원단 어르신들이 경기장을 가득 메워 대회가 시작하기도 전에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서울노인복지센터 어르신들은 지정석으로 착석하여 출전 및 응원 준비를 하였습니다.




 내빈 축사와 대회 개최 선포 후, 경기에 앞서 참여하는 어르신들 모두 에어로빅으로 몸 풀기를 하고 각 조마다 부여된 탁구대로 가서 경기에 임했습니다. 응원단 어르신들은 서울노인이라고 적혀있는 피켓을 흔들며 서울노인!!”을 외쳐 선수단 어르신들을 응원하셨습니다.



 탁구대 앞에 선 선수단 어르신들은 비장한 표정으로 서로 전략을 짜셨습니다. 탁구를 할 때만큼은 몸이 정말 가볍게 움직이셔 웬만한 젊은이 못지않은 열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셨습니다. 경기 초반에는 우리 선수단 어르신들이 기세를 잡아 우위를 점하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팀의 추격으로 끝내 우리 센터 선수단은 예선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아쉽지만 담담하게 결과를 받아들이고 선수단 어르신들은 끝까지 경기를 지켜봤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대회 측에서 나눠 준 도시락을 드시며 탁구 경기에서의 잘한 점, 아쉬운 점에 대해 서로 대화하시며 패배의 원인을 분석하기도 하였습니다.

 

 
 

 비록 결과는 아쉽지만 서로에게 격려하시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내년 탁구대회에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하며 다시 한 번 서울노인복지센터 선수단, 응원단 어르신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문의: 문화지원팀 우신석 사회복지사 (02-6220-8505)     

댓글 : 5개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24645
빨간색 숫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1324645

    빨간색 숫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김영희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홍길동)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박철수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김영희)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게시물을 삭제합니다

전체 : 1362 / 현재 : 6/152 페이지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