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 2017년 민생상담 아웃리치 진행
담당자
ㅣ 2017-02-25 오후 3:34:08 ㅣ 조회: 2196
   
2017년 2월 22일(수) 10:00~12:00 서울노인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민생상담 아웃리치를 진행 하였습니다.
아웃리치는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는 복지시설이나 공공장소에 찾아가 어르신들이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이나 고민을 들어드리고, 문제해결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웃리치 전 사전 OT를 통하여 금일 활동의 취지와 목적, 활동 방법 등을 공유하고, 서로 상담 파트를 정하여 시작이 됩니다.

이번활동에서는 민생상담을 중심으로 민생피해를 받았거나 법률, 세무, 소비자, 성년후견제도와 관련하여 상담에 궁금증이 있는 어르신들에 대한 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서울노인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상담 테이블을 설치하여 어르신들의 민생피해에 대한 조사 및 초기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센터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어르신상담센터 및 민생상담을 소개하고, 인식개선을 위한 설문을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관내에 설치한 민생상담 홍보 판넬을 통하여 민생피해에 대한 올바르게 인식하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마음의 걱정을 가지고 계신 어르신의 근심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문의 :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 신현국 사회복지사(02-723-9988)
댓글 : 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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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길동16-05-19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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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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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길동16-05-19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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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김영희16-05-19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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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길동)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박철수16-05-19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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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희)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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