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개발과] 2017 불광사 여름맞이 수박 나눔공양 진행
담당자
ㅣ 2017-07-27 오전 10:07:32 ㅣ 조회: 1688
[자원개발과] 2017 불광사 여름맞이 수박 나눔공양 진행
7월 27일(수) 정기봉사단체인 불광사에서 나눔공양을 실천해 주셨습니다.
50만원 후원으로 더운 여름철, 시~~원한 수박을 제공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불광사' 고맙습니다.
문의 : 자원개발과 이기환대리 (02-6220-8543)
댓글 : 5개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김영희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홍길동)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박철수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김영희)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전체 : 476 / 현재 : 48/53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