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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과] [입찰공고] 2018년 서울노인복지센터 경로식당 김치 납품업체 선정


시립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는 김치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 서울노인복지센터 김치 납품업체 선정
   나. 공 고 기 간 : 2018년 5월 25일(금) ~ 2018년 6월 05일(화)
   다. 계 약 기 간 : 2018년 6월 11일(월) ~ 2019년 6월 10일(월)
   라. 품      명 : 김치류 (맛김치, 절임배추, 양념속)
   마. 예  산  액 : 금60,000,000원(금육천만원) -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바. 업체 선정 : 복수업체 선정 후 분리발주 실시
   사. 납품 장소 : 서울노인복지센터 1층 경로식당
   아. 물품 설명 : 첨부된 김치 단가표를 참조바람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서울 또는 경기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김치제조 및 납품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18년 5월 현재 기준 서울시 소재 복지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공공기관 등 기타 시설)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4) 납품요구 시간 내에 공급할 능력이 있고 주4회 토요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김치의 신선도, 규격, 품질 등 기관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
     6)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1억원 이상)
     7)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8)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9)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 입찰참가 업체 중 정량적 평가를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평가회에 참여
- 평가위원회를 구성 후 제안발표회를 실시하여 정성적 평가와 가격평가를 진행
      - 최종 복수 업체(1, 2순위) 선정 후 분리발주
      (*필요시 사전심사로 종합평가 대상 업체를 제한할 수 있음)
    4) 낙찰 후 5일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 안내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18년 05월 31일(목) 15:00 ∼ 2018년 06월 05일(화) 18:00까지
    2) 제출장소 : 서울노인복지센터 2층 사무실(사업지원부 총무과)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 18시 이후 서류제출 시 접수시간 미준수로 접수 불가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보증금(관련사항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을 확인)
     - 식품판매업 또는 식품소분·판매업 신고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사용인감으로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대표자를 대리하는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보험관련 가입서류(생산물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 건강진단서 1부
     -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보험증권, 소독필증 각 1부
     - HACCP 적용인증서 사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부내역서
     -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 김치 납품 제안서 1부
     - 단가견적서 1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은 계약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하여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징수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입찰참가 유의사항 등 관련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센터 사업지원부 총무과(☎02-6220-8574)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라.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마.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05.  25.
 
서울특별시립 서울노인복지센터 관장

 

※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및 구매요구서는 첨부파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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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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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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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24645

    빨간색 숫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김영희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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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철수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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